남녀사이의 문제는 항상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남자의 성격, 여자의 성격 모두 서로가 잘 알지 못하기 때문인데요, 서로를 잘 이해하지 못하고 예측도 할 수 없어서 더욱더 궁금해져 가는것 같습니다.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들은 보통 무의식적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대로 남자도 동일한데요, 어떠한 표정이나 몸짓, 대화가 나오게 될텐데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질문이 많아지기 시작합니다. 상대방에 대한 궁금증과 알고싶어지는 것들에 대해 계속적인 질문을 하게 됩니다. 사소한 부분까지 알고싶어 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눈치를 챌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연락횟수가 누가 먼저 하는것과 관계없이 많아집니다. 답장의 속도 또한 빠르며 이상하게도 24시간 실시간 답변을 하는것 처럼 느껴집니다. 세번째는 스킨십입니다. 웃거나 말을 할때 터치를 하거나 과한 반응을 보입니다.
위와 같은 스킨십은 당신에게 호감이 있으니 알아달라 라는 의미입니다. 이것이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들중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스킨십을 하기 위해선 어느정도 상대방도 괜찮을거라는 생각을 하기 때문에 준비가 되어있음을 암시합니다.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있을때는 머리카락을 넘기거나 눈치를 보거나 남자가 당황할 만한 질문을 자꾸 던지게 됩니다. 또한 본인만이 알고 있는듯한 진솔한 얘기를 들려주려 합니다. 어떤 분들은 계속 눈을 마주치려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모성애를 자극합니다. 강하지만 약한 모습을 보임으로써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합니다. 이때 남자의 행동에 따라 여자는 생각하게 됩니다. 이사람이 나를 어느정도 생각하는구나, 만약 남자의 반응이 생각한것과 다르다면 여자가 먼저 떠나갈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들은 남자가 쉽게 알아차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속마음을 절대 들키지 않으려고 하기 때문인데 요즘은 당당해진 여성들이 있어 더 복잡해졌습니다. 그래도 원론적인 것은 진심을 표현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솔직하게 상대방을 대하시길 바랍니다.